칼로커트 가격 : 한 달 3개월 2년 칼로커트 후기

반응형
반응형

일단 어디선가 제 블로그에 있는 사진이 사용되는 것 같다 그러면 저에게 신고해주세요. 요즘 칼로커트 가격 검색하면 거의 비슷한 사진에 내용들이 엄청 많던데 저는 제가 직접 제돈주고 사먹고 제가 찍어서 올리는 거거든요? 그래서 제 사진이 어디에서 사용된다고 하면 불쾌합니다. 내 돈주고 사먹었는데 왜 자기네들이 먹은 것처럼 남의 사진을 가져다 씀??

뭐 사진 한 가운데에 블로그 주소를 콱 찍어놔서 아무나 가져다 쓰지는 못할테지만요!


  칼로커트를 알게 된 경로

집에서 뒹굴뒹굴 하면서 채널 놀리다보면 정규 방송 말고 종편 채널에서 칼로커트 광고를 했었어요. 아, 먼저 말씀드리면 저는 칼로커트 먹은지 딱 2년이 되었어요. 칼로커트 후기 찾으신다면, 1달, 3개월 후기도 아닌 2년째,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리얼 후기가 아닐까 싶어요. 

그때는 장신영이 광고 했었는데요, 요즘 동상이몽에 나오시더라고요. 지금도 날씬하지만 그때도 환상적인 몸매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국내 칼로커트 모델을 하셨던 것 같아요.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80%까지 컷 해준대요. 칼로리를 커트 해준다고해서 칼로 - 커트 거든요. 그냥 혹했어요~ 칼로커트 가격도 너무 궁금했고. 너무 비싸면 안 사먹으면 되니까 상담이나 받아보자 하고 전화번호 담겼더니 3일 후엔가 전화가 왔어요.

  칼로커트 가격과 구매 방법

솔직히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이 가격인데요, 가격을 말하면 걸린대요 ;;; 아 그래서 어쩔 수가 없답니다. 가격이 거의 정해져 있기는한데 여름 전이나 명절이나, 연말 연초에 약간 할인 행사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또 이벤트 기간 중에는 양을 더 준다고도 그러더라구요. 지난 여름에도 할인 이벤트가 있었다고 하던데 지금도 진행중인지는 모르겠어요. 정말 가격이 궁금해서 나는 미치겠다 ~ 하시는 분들은 전화해서 가격만 물어보셔도 될 듯 해요.

음, 구매하는 방법은 1달, 2달, 3달, 4달 등 뭐 원하는 기간만큼 구매가 가능한데요 왜 우리가 대형 마트 가서도 과자 살 때 보면 막 4+1 이런식이 있잖아요? 그래서 한 달 분을 사는 것보다, 4달이나 8달이나 이렇게 4의 배수만큼 사는 것이 가격이 조금 저렴해요. 할부도 되고요. 아마 5개월까지 무이자였던 것 같아요. 다시 말하지만 칼로커트 가격은 정책상 말을 할 수 없고요 구매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양은 자신이 원하는 달만큼 가능해요.

  칼로커트 먹는 방법

이보영의 광고하는 이 다이어트 약은 한 박스에 60포가 들어있어요. 하루에 2개씩 먹는 것을 기준으로 삼아 한달치 입니다. 저는 4박스, 그러니까 4달치를 구매했고요 밥 먹고 바로 저 한 봉지를 먹어주는 겁니다. 그러면 우리가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80%까지 CUT, CUTT! 해준다는 거죠!


  칼로커트 한 달 후기

만약 누군가가 15일 후기를 물어본다고 하면 정말 노답이라고 하고 싶어요. 제가 생각하는 다이어트는 평소 먹던대로, 생활습관도 그대로 하면서 살이 빠져야 그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니 약 먹고 운동하고, 식이요법까지 할꺼면 비싼 돈 주고 왜 사서 먹나요? 운동하고 식이요법만 하면 될 것을?

아무튼 저는 먹기 시작하고 15일 동안 생활에 아무런 변화를 주지 않았습니다. 아 변비만 해결 됐어요 ㅋㅋ 살이요? 당연히 하나도 안 빠졌지요. 불았했어요. 이거 반품해야하나? 나 돈 날리는 건가?

본사에 1:1 상담해주는 언니들이 있어요. 그러니까 저한테 판매한 분이겠죠? 상담부터 지금까지 연결되어 온... 그 언니가 실망하지 말고 딱 한 달만 참고 먹어보라는 거예요. 나는 15일 동안 전혀 살이 빠지지 않았다, 믿을 수 없다, 반품하고 싶다 그랬는데 15일만 더 참아보라고 그러더라구요. 한달은 먹어봐야한다고, 더군다나 운동도 식이요법도 하지 않았으니까. 어차피 이렇게 된 거 한 달은 먹어보자 했어요. 15일 더 먹었더니 거의 이주일 안에 4kg이 빠지더라구요.



요게 4kg 빠졌을 때의 몸무게에요.  바지가 이제 28까지는 들어가더라는... 너무 좋았어요. 변비도 해결 돼서 똥배도 좀 들어같구요. 그래서 칼로커트 한 달 후기라는 말이 생겼나봐요. 진짜 운동 전혀~~ 안했고요, 먹는 것도 평상시 그대로. 단 조금 조심했다면 저녁 먹고 군것질은 줄이도록 했어요. 다이어트 중에 야식은 망함의 지름길이니까요.






  칼로커트 2개월 후기


칼로커트 효과는 1달 반에서 2달 사이에 제대로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크게 정체기 없이 살이 계속 빠지더라구요. 정말로 내 몸의 지방을 분해해준다는 느낌이. 똥에서 냄새도 많이 났어요 숙변이었나? ㅋㅋ 체중계가 더러워서 죄송해요. 사진은 다 오래 전에 찍어 놓은 거라. 아무튼 칼로커트 후기 중 두달째는 드디어 40kg대로 진입했습니다. 

또 열심히 먹어줍니다. 어차피 4개월 분을 샀기 때문에 열심히 먹어줘야 할 필요가 있었죠. 솔직히 이 정도로도 만족했어요 ㅠㅠ

  칼로커트 후기 3개월

먹으면서 해준일이라고는 저녁에 야식을 금지하거나 먹더라고 조금만 먹도록 자제하는 일 뿐이었어요. 운동은 정말 싫습니다. 그리고 운동으로는 살 절대 안 빠진다고 그랬어요. 몸매를 바로 잡아주거나 체력이 좋아지는 것, 즉 kg 감량은 거의 안 된다고 했어요. 나 운동으로 살 뺐는데? 이렇게 말한 사람은 식이요법을 병행했기 때문이에요.

저는 운동 대신 칼로커트를 선택한거죠! 3개월 만에 원하던 몸무게를 가지게 되었어요. 더 빼고 싶은 마음은 없었어요. 주변에서도 다들 너무 놀라고 더 빼면 이상할 것 같다고 해서 이제 먹는 방법을 달리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2015년 10월 1일

제가 구매한 것은 그렇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은 3년이니까 2018년 9월까지 먹을 수 있어요. 2015년 10월에 구입해서 12월에는 이미 40kg대에 있었죠. 크리스마스 이벤트라고 양을 더 주는 행사가 있어서 1:1 담당하는 언니가 효과 있으면 더 사놓으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반품해야 하나, 막 그랬었는데 2015년 12월에 또 샀어요. 그렇게 8박스를 집에 쟁여놓고 먹었더니 2017년 10월까지도 아직 남아있어요.

칼로커트 가격은 박스에도 표시가 되어 있지 않죠? 말하고 싶지만 아무튼 규정상 안 된다고 하니 ㅠㅠ


  칼로커트 후기, 요요? 지금은?

큰 요요는 없었습니다. 아직까지 40kg대 이니까요. 혹시 많이 먹었다하면, 과식이나 과음 한 날에는 바로 2봉지를 먹어주면서서 만일에 대비했죠. 뭐 조금 먹은 날에는 아예 안 먹기도 해요. 그랬더니 한 달에 한 15봉지? 혹은 10봉지 밖에 안 먹으면서 2년 전에 산 것으로 지금까지 먹고 있는 상황이 되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칼로커트 가격으로 아무 돈도 나가지 않고 있는 거죠. 몸에 신경 쓰고 싶어서 요즘 스피룰리나를 먹어요. 일본 여행 갈 때마다 사올까 말까 고민했던 건데 하와이산이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현재 저는 다이어트 약으로는 돈이 들고 있지 않아서 몸을 위해 뭔가를 하고 싶어 스피룰리나와 유산균, 비타민 등을 꼭 챙겨먹는데요

혹시 스피룰리나 드셔보신분? 아실 거예요, 진짜 풀 냄새, 혹은 해초 냄새 등! 내가 소인가, 아무튼 몸에 좋은 초식세계의 향이 엄청 강하잖아요?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가 칼로커트 외형이 스리룰리나랑 완전 똑같아요. 딱 보기만 해도 크기만 다르지 외형에서 느껴지는 질감이나 재료가 닮았다는 느낌?

이게 스피룰리나

보세요! 스리룰리나랑 칼로커트랑 찍은건데 색이랑 크기만 다르고 엄청 비슷하죠? 전에 칼로커트 성분이 수상하다 그런 말이 많았는데요 주성분이 녹차 카테킨? 인가 그거예요. 그래서 외형의 질이 굉장히 비슷한거였어요. 결론적으로 성분이 절대 수상하지 않다는 거죠! 아 그리고 칼로커트 일본 제품입니다.

먹으면서, 운동 하나도 안 하고, 살빼고 싶다면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칼로커트 가격은 제가 공개할 수 없어요. 저는 거기 직원이 아니니까요 하하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