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쑥키즈원 키크는 영양제 무료 맛보기 신청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드라마를 많이 보는 것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3개 정도는 챙겨본다. 그것이 <KBS 학교>, <아버지가 이상해>, <언니가 살아있다>인데 2개는 끝났고 이제 챙겨보는 것이라고는 <언니가 살아있다>뿐. 토요일만 기다리거나 못보면 다운 받아볼 정도로 너무 재밌음! 일주일에 드라마 하나로 사는 것은 넘 심심한 것 같아서 티브 채널 놀리다 보니 TVN에서 월화요일에 <아르곤>이라는 드라마를 하더라. 


어제 방송에서 아이들 분유를 잘못 만든(물론 팩트는 아니지만) 회사 때문에, 성분이 잘못된 줄 알면서도 그대로 묵인하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계속 판매하여 결국 분유를 먹은 아이들이 사망하는 사건을 다루었는데 먹는거, 특히 아이들이 먹는 걸로 장난 치는 건 정말 못된 일이라는 생각이다. 어떻게 아이들 목숨줄 가지고 장난을 쳐??(드라마보면서 괜히 열났음 ;;)




아이들 키는 유전적인 영향보다 후천적인 상황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은 이미 오래 전부터 과학적으로 증명이 됐다. 그런데 엄마 아빠가 작은 집은 거의 아이들도 키가 작은 편인데 부모의 DNA를 물려받았으니 식성이나 생활습관 등이 비슷하여 또 그렇게 되물림이 되기도 한다. 결국 아이의 키가 작은 것은  영양 성분을 더 섭취하게 하거나 운동 등을 통해 극복해야 하는데 어디 그것이 말처럼 쉬운가.




키크는 영양제로 이미 유명한 쑥쑥키즈원인데 동부화재 책임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어 일단은 저것도 안심이다. 아이들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미 여러곳에서 합격점을 받았는지 딱지가 여러개  붙어있는 박스, 초록이라 더 마음에 들기도 함.




<쑥쑥키즈원은 롱키원이랑 같은 회사인 것 같다. 큼직한 박스를 열면 중간 박스 3개가 나오고>




<또 중간 박스를 열면 저렇게 가장 작은 박스 3개가 나온다.>




<가장 작은 박스를 열면 저렇게 쑥쑥키즈월드가 들어있다.>



꺼내보면 이런 형태이다. 

다이어트도 마찬가지지만 쑥쑥키즈원과 같은 키크는 영양제도 뭐 하루이틀 먹는다고 효과가 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장기간을 보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도 보면 보통이 4개월 이상? 그런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니까. 장기적으로 보아야하는 키크는 영양제는 그래서 성분도 중요하고 맛도 중요하다. 



쑥쑥키즈원에는 칼슘, 홍삼, 비타민, 아연 등 뼈와 치아 등 골격 형성에 꼭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다. 홍삼으로만 만들어진 영양제는 아이들이 싫어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것은 그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다. 또 중요한 것은 영양 성분이 아무리 많아도 몸에 흡수가 얼마나 잘 되는지인데 비타민 D가 들어가면 다른 영양소의 흡수를 도와준다고 그런다.




뭐 내가 쑥쑥키즈원처럼 키크는 영양제를 먹을 나이는 아니기 때문에 또 먹어봤자 효과도 없지만. 이건 아이들이 먹어야하기 때문에 전적으로 아이들 입맛에 달려있다. 


비싸게 돈주고 샀는데 아이들이 안 먹으면 어쩔거야?




그래서 쑥쑥키즈원이 준비했다.

택배비가 보통 2500원인가? 옷 반품할 때 그랬던 것 같은데 ~ ㅎㅎ 택배비는 본인이 내고 맛보기용을 보내준다고 한다. 무조건 내 아이 키를 위해 키크는 영양제를 샀다가 아이가 안 먹어 친구를 주거나 조카를 주는 등 돈 날리는 짓은 하지 말자. 맛보기로 내 아이에게 먹여보고, 아이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이면 그때 결정해도 되는 것이니까.

뭐 구매하면 더 준다는 더드림 이벤트도 있지만 이것은 아직 중요하지는 않다. 앱을 다운 받으면 성장 노하우 도음을 받을 수 있고, 또 따로 선물도 준다고 한다. 



키크는 영양제, 가격이나 성분 리얼 후기들이 궁금하지만 아이마다 성향이 다른데 후기들도 모든 것을 확신할 수는 없다. 77% 후천적 요인으로 키가 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쑥쑥키즈원. 

일단은 무료 맛보기로 내 아이의 입맛부터 따져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