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17 강진만 생태공원 <일정표 입장료>

반응형
반응형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17 강진만 생태공원 갈대축제 <일정표와 입장료>


이번주 금요일 10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전남 강진군의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제 2회 춤추는 갈대축제가 열린다. 17일간의 이 축제는 갈대를 보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느껴지는데 실제로 일정표를 보면 라디오나 음악 프로그램이 굉장히 많다. 전남 가을 축제 중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져 진정한 힐링이 있는 강진 여행, 더 쌀쌀해지기 전 국내여행지를 찾는다면 전라남도 여행을 떠나보자.

강진만 갈대축제 2017


일정 : 10월 27일 ~ 11월 12일까지 17일간

장소 :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만 생태공원

입장료 : 무료, 일부 체험은 유료이나 이용료가 1000원 정도로 저렴함

함께 둘러보면 좋은 강진 여행 코스 : 다산 초당과 정약용 유배지, 다산 기념관

위에도 말했듯이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17은 음악과 어우러진 행사가 많다. 생각해보면 웃음이 나온다. 갈대는 나무처럼 키도 크다. 꼭 숲길을 걷는 느낌이 난다. 갈대밭을 거닐며 라디오나 가을 감성 가득한 노래를 듣는다는 것. 이곳을 찾아온 모든 여행자들과 함께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이 절로 들 듯하다. 17일의 축제, 그 전일정표를 첨부했다. 굳이 어떤 축제를 보러 가야겠다 정하는 것보다, 내가 이 날짜에 강진만 생태공원을 가보려고 한다면 그 날에 어떤 일정이 있는지 찾아보고 즐겨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17 일정표

17일 전 기간의 일정표와 아래에는 부대행사까지 첨부해놓았다.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는 주말에 일정이 많은 편이지만 평일에도 가을과 갈대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음악여행 프로포즈나 힐링 콘서트, 강진만 갈대숲 음악여행, 생태 탐방로 걷기, 가을데이트, 거리 음악회 등은 거의 전 일정에 마련되어 있다. 음악이 있는 가을축제가 바로 전라남도 강진에서 열리는 것이다.

우리가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볼 때 배경음악이 있으면 그때의 기억이 더 새록새록 살아나는 것처럼, 강진만 생태공원을 가득 채운 음악과 콘서트로 우리의 감성이 말랑말랑 해지는 시간. 10월 11월 강진 여행을 가야하는 이유가 아닐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여행이라면 아이들과 함께, 커플여행이라면 연인과 함께 즐기면 더 좋아보이는 체험 몇 가지를 안내한다. 체험료는 거의 1000원으로 일정하다. 저렴한 프로그램이니 이 중 1 ~ 2가지를 체험해본다면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17을 더 알차게 즐기는 방법이 되겠다.

체험해보면 좋은 프로그램 꿀정보

무료이거나 이용료 1000원인 체험이다. 국화꽃축제 같은 경우에는 입장료를 받는 곳도 더러 있지만 강진만 갈대축제 입장료는 없다. 그렇기 때문에 체험 이용료인 1000원은 부담도 없다.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소원 연날리기, 풍등 날리기, 갈대 갑옷 만들기, 갈대 미로 정원 등 모든 프로그램이 다 잘 어울린다. 커플끼리의 여행이라면 연날리기, 풍등 날리기, 미로 정원 등을 즐겨보거나 그냥 생태숲길을 걸어도 충분히 풍성한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