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대추축제 2017 대추축제일정 <초대가수 공연>

반응형
반응형

충청북도 보은읍 뱃들공원과 속리산 일대에서 10월 13일 금요일 ~ 22일 일요일까지 보은대추축제 2017이 열린다. 보은의 청정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가족이나 연인끼리도 즐기기 좋은 다양한 공연, 전시, 체험이 마련되어 있어 보은도 10월 국내 축제의 뜨거운 현장에 합류한다. 

13일부터 개막식과 축하공연이 열리고 초대가수 등 공연도 워낙 많아서 보은대추축제는 지방 축제를 넘어 국내의 농특산물 대표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초대가수로는 박상민, 소냐, 조관우, 김용임 등 매우 다양하다. 특히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축제이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할만한 국내여행지를 찾고 있는 국내 효자효녀에게 추천하고 싶은 가을축제이다.


보은대추축제 일정

보은대추축제 2017은 13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가득하다. 특히 음악과 관련된 공연이 많고, 색소폰, 파워콘서트, 재즈, 인디밴드, 관현악, 국악, 낭만 콘서트 등 대추축제가 맞는지 의아할 정도로 준비된 공연이 파워급이다. 폐막식이 이루어지는 22일 마지막 날에는 불꽃놀이도 준비되어 있어 주목되고 있다.

보은대추축제일정을 보면 알겠지만 초대가수도 눈에 띄고 있다. 가수들도 있지만 교향악단, 인디밴드, 국안단, 시조경창대회, 줌바댄스 등도 좋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또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으로 충청북도 보은은 볼거리가 넘친다.


각 날짜별 중요 공연과 행사 모음

무엇을 보기 위해 언제 방문할지 결정하는 일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 소녀상 제막식이나 소싸움 등 눈에 띄는 볼거리를 체크해보면 어떨까?

모든 행사를 볼 수는 없으니 가고 싶은 것을 결정하고 보은으로 여행가는 날짜를 정해보도록 하자. 불꽃놀이가 있는 폐막공연을 보기 위해 22일 방문도 좋고, 국악관현악공연, 웃는날 좋은날 코미디쇼(부모님이 있다면 강추!) 가수공연 등도 꼼꼼하게 챙겨보도록 하자. 여기에 전시와 체험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대추떡만들기, 보은향토사과 수확 체험, 어린이 놀이 체험, 승마체험, 꽃동산 포토존, 짚 공예, 새끼꼬기 체험 프로그램 등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참여하면 좋다.

또 보은대추축제 2017과 연계된 행사도 있다. 전국 민속소싸움대회, 소녀상 제막식, 속리산 단풍 가요제, 속리산 둘레길 걷기 행사 등이 있다. 청정 자연에서 잘 키운 보은 대추는 물론 사과 등의 다른 농특산물을 만날 수 있고, 볼거리 체험거리 가득한 충청도의 축제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